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닫기

고객 서비스

공지사항

Q&A

상품 후기

공지사항

적립금 안내

by 대표 관리자 (ip:)

적립금 안내

안녕하세요. Colin's 콜린스 입니다.

콜린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아래와 같은 적립금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 시 적립금 혜택은 해당이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신규 회원가입 적립금 


온라인 숍 회원가입 시 적립금 3,000원이 지급됩니다.



상품구매 적립금


모든 상품 구매금액의 1%가 상시 적립됩니다.

구매로 인해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 완료 체크 시점으로부터 3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3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 구매가 불가한 적립금)으로 분류됩니다. 



후기 적립금 


상품 수령후 15일 이내에 상품 상세페이지 내의 Review 게시판, 혹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정성스러운 후기를 

게재해주신 경우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후기 적립금은 최초 주문서의 상품에 한해서 1회 지급됩니다.


* Review 게시판: 후기 글(2줄 이상)을 작성해 주시는 경우 적립금 1000원, 사진과 함께 기재해주시는 경우 적립금 2,000원이 지급됩니다.

* Instagram 인스타그램: 사람태그 @colins.kr, 해시태그 #colins_ #콜린스 와 함께 후기를 작성해 주신 후 

Q&A 게시판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남겨주시면 적립금 2,000원이 지급됩니다.



적립금은 총 결제금액 30,000원 이상일 때 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환불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최소되며, 회원 탈퇴시에는 모든 적립금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